본문 바로가기
NiziU

NiziU(니쥬) 리쿠 & 마유카 생일 카페 후기 (페이보릿 버거)

by 간서치85 2024. 11. 12.
반응형

어쩌다 니쥬에 관심이 생기고 팬이 된 뒤에, 생일 카페까지 가게 되었다.

연예인에 관심을 갖게 된게 거의 20년 만인데, 그때보다도 지금이 더 빠진게 아닐까 싶다.

이번은 리쿠와 마유카의 생일 카페를 같이 진행이 되었고, 그래서 장소도 한군데가 아닌 두군데에서 열렸다.

다행인점은, 두 장소가 멀리 떨어져 있지 않고, 가까이에 있어서 다행이었다.

먼저 한곳은 지난 2월 리오의 생일 카페가 열렸던 페이보릿 버거.

생일 카페에 자주 오다보니 이제 이 거리가 익숙해져버렸다.
가게 앞에 도착을 해보니, 안쪽에서 두분이서 열심히 생일 카페를 꾸미고 계신 중이었다.
밖에 설치된 배너. 디자인도 너무 좋고 사진도 정말 잘 고른것 같다
닷컴 회원분께서 열심히 사진을 유리창에 붙이고 계셨다.
일단 도착했으니, 버거 하나를 주문했다. 리쿠 세트든, 마유카 세트든 똑같은 버거라서 그냥 리쿠 세트로 주문.
대망의 1번. 오후에 일정이 있어서 오전에 왔는데, 어쩌다보니 1등이 되었다.
지난번에는 저 감자튀김을 택하지 않았서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오히려 버거보다도 더 만족스러웠다.
물론 버거도 맛있었다. 살짝 매콤한 맛이라서, 일본 팬들이 와서 먹기에는 맵지 않을까?하고 살짝 걱정이 들기도 했다.
사진 전시? 진열? 완료! 두분이 열심히 붙이고 계셨는데, 난 버거만 먹었다... 감사합니다 ㅠ
하트리스 앨범에서 본 사진이랑 한국 팬사인회?에서 찍은 사진들이 많다. 다른 사진은 언제찍은 사진이려나?
여기도 비슷비슷, 아! 코코페스 콘서트 사진들도 보인다.
축하 메시지북! 표지의 사진이 둘다 너무 귀엽다
여기도 예쁜 사진들이 잔뜩있다.
생일 카페 특전! 거기에 창문에 붙이다 중복이라서 남은 사진도 받았다!!!

 

한국 컴백 소식은 들리지 않고 한국 데뷔 1주년은 아무런 말도 없이 넘어가는 바람에 한국 위쥬로서 엄청 우울한 시기인데,

이런 팬들 중심의 이벤트가 있어서 그나마 버틸 힘이 나는듯하다.

 

생일 카페 준비해주신 닷컴 운영자분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일단 겨울 콘서트가 지나고나서 한국 컴백 소식이 있기를 기다려본다 ㅠㅠ

 

 

반응형